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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광명광성초등학교 도서실 환경개선 공사 소액수의 견적 안내 공고 공고원문 바로보기

경기도광명교육청 광명광성초등학교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기도광명교육청 광명광성초등학교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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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실내건축[대] 공고번호 R25BK00938877-000
주력분야 지역제한 경기도 광명시, 경기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경기도광명교육청 광명광성초등학교 관심등록
수요기관 경기도광명교육청 광명광성초등학교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박현정 관심등록 기초금액 139,489,000 원
추정가격 126,809,061 원 낙찰하한율 89.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5,165,241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5-07-02 16:36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5-07-09 11: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5-07-09 12:00
평가기준
자격조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실내건축공사업(주력분야: 실내건축공사)] 등록을 필한 업체로 ?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의 소재지가 경기도 광명시 내의 업체여야 하며,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5-07-02 16:36
입찰공고번호 R25BK00938877-000 참조번호 광명광성초-공고2025-28
공고명 광명광성초등학교 도서실 환경개선 공사 소액수의 견적 안내 공고
발주(공고)기관 경기도광명교육청 광명광성초등학교 실수요기관 경기도광명교육청 광명광성초등학교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박현정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5-07-08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3 11:00 입찰마감일시 2025-07-09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7-09 12:00 개찰장소
공고서 내역서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기도 광명시, 경기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실내건축[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126,809,061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139,489,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공고서_광명광성초등학교 도서관 환경개선 견적제출(소액수의) 공고.hwp
2내역서(공고).xlsx
3건축공사 시방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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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의정부지역 학생다목적강당 신축공사

광명광성초등학교 공고 2025-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입찰) 부치는 사항

공사명

광명광성초등학교 도서실 환경개선 공사

공사현장

경기도 광명시 광명광성초등학교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일간

공사착공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 이내

공사구분

전문공사

공사내용

내역서 시방서 참조

견적(입찰) 제출기간

2025. 7. 3.() 11:00 ~ 7. 9.() 11:00

개찰일시 장소

2025. 7. 9.() 12:00, 광명광성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추정금액

(A+B+C)

설계(기초)금액

(A+B)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관급자재

도급자설치(C)

관급자설치

159,489,000

139,489,000

126,809,061

12,680,906

-

20,000,000

학사일정 학생 안전관리에 지장이 없도록 사전준비(자재, 색상, 상세, 설계도서의 불분명 등에 대하여 발주처의 승인) 마치고 착공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광명시), 공동도급 불허 대상공사입니다.

  ?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서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 공사예정금액이 4 3천만원 미만인 전문공사,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에 따라 종합·전문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는 공사입니다.

 

3. 견적(입찰)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실내건축공사업(주력분야: 실내건축공사)] 등록을 필한 업체

  ?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소재지가 경기도 광명시 내의 업체여야 하며,

 

  ? 견적 제출 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상기 입찰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7 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 1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방계약법」제31조의5 같은 시행령 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없습니다.

  ?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로 봅니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12조의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로서, 계약체결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   공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5 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을 생략합니다.

  ? 공사의 설계서, 시방서, 물량내역서 등은 광명광성초등학교 행정실(02-2078-0981)에서 열람할 있습니다.

  ? 설계도서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오니 공사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 공사는 수의계약 견적 제출 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입찰) 제출

  ? 공사는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견적(입찰) 제출 기간: 상기 1 참조(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 견적(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입찰)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없습니다.

  ? 견적(입찰) 제출(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입찰)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견적(입찰) 제출의 무효 취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 4 동법 시행규칙 42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8 2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업체의 소속 대표자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 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 정산 안내

  ? 공사의 기초금액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산업안전관리비 아래와 같이 계상되어있으며, 입찰(견적)참가자는 입찰(견적)금액 산정시 이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금액()

요율

국민건강보험료

1,048,642

직접노무비×3.545%

국민연금보험료

1,331,140

직접노무비×4.5%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35,799

건강보험료×12.95%

퇴직공제부금비

680,360

직접노무비×2.3%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969,300

(재료비+직노+도급자관급/1.1)×3.11%

합계

5,165,241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89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사후정산합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하도급 지급보증수수료, 건설기계대여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등 경비들은 관련 규정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 견적의 낙찰자는 「고용보험법」제8 동법 시행령 2, 「산업재해보상보험법」 6 동법 시행령 2조에 의거 고용ㆍ산재가입증명원(현장명과 기간표시-착공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산출 내역서에 계상된 금액을 정산합니다.

 

 

9. 낙찰자 결정

  ? 개찰 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있습니다.

  ? 전자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 번호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하한률 89.745% 이상으로 제출한 최저가 견적제출자를 순서대로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처리하며, 재입찰(견적서제출) 따른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재입찰(견적서제출) 투찰은 최초 입찰의 투찰여부와 관계없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재입찰인 경우 재입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는 투찰이 가능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자와의 계약은 전자계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낙찰통지(나라장터 이용) 받은 10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입찰)제출(참가)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 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92조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시행령」 92조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12.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적용

  ?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9 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공사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30 미만인 공사 . ,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 착공시 제출해야 합니다.

 

13. 수도료 전기료 사용료 납부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학교시설공사 공공요금(전기료 수도료) 징수 개선 방안에 의거하여 학교의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을 납부(계약금액의 0.14%)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합니다. 납부 납부확인서 이체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4. 안전,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4, 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붙임2]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 제출해야 하며,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견적(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보고 전자견적(입찰) 제출로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이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 수요기관에 확약서 원본을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건설기계 대여업자와 걸설기계 대여계약을 체결할 경우 건설기계관리법 22(건설기계임대자 등에 관한 계약) 따라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10059) 이용하여 체결ㆍ제출하여야 합니다.( 하루를 사용하더라도 계약서를 작성해야하며, 계약서 미작성 과태료 행정 처분 대상임),

  ? 계약상대자(또는 하수급인) 건설기계대여금 지급보증서(또는 직불 합의서)사본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 발급에 소요되는 금액은 실적에 따라 사후 정산 합니다.

16. 건설 근로자 전자 카드제와 하도급지킴이 시스템 연계에 관한 사항

  ? 당해 공사는 건설근로자법 13 4, 같은 시행령 12조의 2 따라 전자카드제적용 현장이며, 수급인과 하수급인은 전자카드시스템에 전자카드제 적용 공사현장을 등록하여야 하며, 수급인은 건설근로자가 전자카드를 사용할수 있도록 건설 근로자공제회가 지정하는 전자 카드 단말기를 설치ㆍ운영해야 합니다.

  ? 수급인과 하수급인 건설근로자에게 공사현장 출입 전에 미리 하나 은행 또는 우체국에서 전자겸용 금융카드를 발급(휴대폰, 인터넷 또는 방문하여 발급)받아 지참토록 사전에 안내하고, 출퇴근 전자 카드를 이용하여야 출입이 가능함을 안내하고 관리하여야 합니다.  

 

17. 보충정보 제공처

  ? 공사 계약에 관한 사항 안내 : 광명광성초등학교 행정실(02-2078-0981)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터 1588-0800

  ?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목록] 게재하고, 기초금액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입찰공고][개찰결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8. 기타사항

  ? 「경기도교육청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에 의거 낙찰자는 지역(광명시)업체의 공사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관내 지역업체(광명시 업체) 우선 계약

    - 자재 구매 건설장비 사용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 현장 근로자 채용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7 3

 

광명광성초등학교장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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