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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창신제1동주민센터 내진보강 및 리모델링 공사(전기) 공고원문 바로보기

서울특별시 종로구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저장 수정

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전기 공고번호 R25BK00932271-000
주력분야 지역제한 서울특별시
계약방법 제한 발주기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심등록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최윤정 관심등록 기초금액 164,120,000 원
추정가격 149,2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11,143,045 원
B(순공사원가) 130,764,440 원 공고게시일 2025-06-29 16:58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5-07-08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5-07-08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지방계약법 개정으로 23.7.12부터 지자체 순공사원가 적용! 순공사원가로 투찰금액이 상승되는 경우 발주처로 순공사원가 적용여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 다.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라. 본 공사는 단독도급만 허용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5-06-29 16:58
입찰공고번호 R25BK00932271-000 참조번호 2025-114
공고명 창신제1동주민센터 내진보강 및 리모델링 공사(전기)
발주(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실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적격심사
계약방법 제한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최윤정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5-07-07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4 10:00 입찰마감일시 2025-07-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8 11:00 개찰장소
공고서 내역서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서울특별시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전기]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149,20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164,120,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공고서_공고문_창신제1동주민센터 내진보강 및 리모델링 공사(전기)(2025-114).hwpx
2공내역서.xlsx
3시방서.hwpx
4계약심사(공사) 결과.hwpx

상단으로  스크랩  분석실이관  LABS 

공고원문 보기
종로구 공고 제2025

종로구 공고 제2025-114

 

공 사 입 찰 공 고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금 액(원)

창신제1동주민센터 내진보강 및 리모델링 공사(전기)

총공사비

197,294,000

기초금액

164,120,000

 

추정가격

149,200,000

 

부 가 세

14,920,000

도급자관급자재비

33,174,000

관급자관급자재비

-

○ 제한경쟁(지역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순공사원가는 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를 합산한 금액입니다.(130,764,440)

중대재해처벌법령 적용대상으로 입찰참여업체는 법령상 안전보건확보의무 준수 필요

 본 공사는 ‘고용개선지원비’ 대상공사이며, 정산방법은 ‘고용개선지원비 공사원가반영 및 집행 매뉴얼’에 따름 

착공신고, 사용승인신청 등 공사물이 인도되기까지 필요한 절차는 계약상대자가 총괄하여 처리하여야 하며(서류 및 도면 작성 등에 소요되는 비용은 계약금액 내에서 처리), 공사 완공 후 제출하는 준공도서는 공사한 모든 분야를 포함합니다.

 

 가. 공사개요

  ① 공사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지봉로 8-6(창신동 401-3)

  ② 공사내용: 공사 시방서 등 참조

  ③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개월

  ④ 하자기간: 준공검사일로부터 1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5. 6. 29. ~ 2025. 7. 8.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5. 7. 4.() 10:00 ~ 2025. 7. 8.()10:00

개찰일시

 2025. 7. 8.() 11: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종로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종로구 종로136 종로구청 8)

 

 

 가. 본 입찰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2025. 7. 7.()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1588-0800)?

 나.전기공사업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

 다.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라. 본 공사는 단독도급만 허용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열람장소 및 사업문의: 종로구청 자치행정과 최유진 주무관 (02-2148-1454)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 공사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입찰가격 평가시 A값은 제외하고 평가하오니, 입찰참가자는 본 공고의 A(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의 합산액)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값”은 기초금액 발표 시 함께 발표합니다.

 . 적격심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2장의1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7> 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라. 적격심사시 수행능력평가 중 시공경험평가는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적격심사 대상 업종은 전기공사업 100%입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13조제4항에 의거 예정가격이 100억원 미만인 공사의 경우 순공사원가(재료비.노무비.경비 및 재료비.노무비.경비에 대한 부가가치세 합계액)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자에서 제외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 관련사항

 .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안전관리비

3,374,692

2,658,507

344,276

2,184,635

1,724,842

856,093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안전관리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기성 및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8.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 MS) 이행

 가.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4조제1항제5호에 따른 자율적인 안전보건경영체제 구축을 위해 종로구가 2011년 취득하여 운영하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 MS)의 인증업무 처리규칙(규칙 제1039, 개정 2022. 2. 21.)을 따릅니다.

 나. 시행사는 종로구의 안전관리 목표 및 추진계획이 달성 가능하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조하여야 하며, 이를 위해 안전보건방침, 목표를 게시하고 위험성평가 수행, 성과측정 등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 MS) 인증기준에 따른 관련 실천사항을 수행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 관계자(현장대리인, 안전관리자 등)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 MS)의 실질적인 구축과 운영을 위하여 안전도시과에서 실시하는 정기교육을 필히 이수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인증기준에 따라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안전보건활동을 철저히 이행하고, 안전보건활동의 절차 및 수행방법 등을 정한 현장 매뉴얼 및 위험성 평가표, 안전보건회의록 등을 문서화하여야 합니다.

 

9.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입니다.

 

10. 하도급계약 및 하도급대금지급 확인시스템(하도급지킴이)운영에 관련사항

 가.하도급지킴이운영

  ① 하도급지킴이 이용대상은 공사금액 3천만 원 이상, 공사기간 30일 초과 사업입니다.

  ②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용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대하여는 건설산업기본법 제34조 제9항에 의합니다.

  ③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④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 교육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⑤ 기타사항

    ○「하도급지킴이사용 안내 : 하도급 교육자료&기능별매뉴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등재

    ○「하도급지킴이사용 문의 : 고객센터 1588-0800

 나. 하도급 계약 관련 사항(발주기관 승인시)

  ① 하도급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 법령에 따릅니다. 하도급 계약 체결시 수급사업자(하도자)와 협의하여 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를 함께 제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하도급자가 원사업자의 재무구조와 공사의 규모 등을 고려하여 보증이 필요하여 지급보증을 요구할 경우에는 해당 원도급자는 하도급자에게 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하도급 계약 시 공사(감독)부서에 적정성 검토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한 사정이 있어 합의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발주부서에 제출

  ② 건설공사 하도급계약의 당사자는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계약을 체결하고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원도급자는 3자간(발주자, 원도급자, 하도급자) 하도급 대금 직접 지급합의 등을 통하여 대금의 적기 지급 및 하도급자의 보호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③ 낙찰 받은 사업자는 계약 후 하도급계약 체결시 공정거래위원회(http://www.ftc.go.kr)에서 권장하는 건설공사표준하도급계약서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불가피한 사정이 있어 표준하도급계약서를 사용할 수 없거나 일부 내용 누락 등 변형이 필요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발주부서에 제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원도급자의 하도급대금 미지급사실이 확인된 경우 공사대금에서 미지급금을 공제하고 하도급자에게 대금을 직접 지급합니다.

  ⑤ 낙찰을 받은 원도급자(공사계약자)는 하도급대금을 건설산업기본법,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령 등 관계법령상 하도급 대금지급 준수 규정에 따라 지급하여야 하고, 발주부서의 하도급 공사대금 지급 및 수령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하며, 하도급 대금지연 지급 또는 부당 지급할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제재와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 관련 사항

 가. 건설현장에서 장비를 임대차하는 모든 공사는건설기계관리법22조에 의해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를 반드시 작성하여야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68조의3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 또는 하수급인은 자신이 시공하는 1개의 공사현장에서 대여받을 건설기계의 대여대금을 보증하는 보증서(현장별 보증서)를 그 공사의 착공일 이전까지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건설기계 대여업자는 건설기계 대여 계약을 체결한 후 현장별 보증서를 발급한 보증기관에 건설기계 대여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발주자가 건설기계대여업자에게 직접 대여대금을 지급하기로 발주자·건설업자·건설기계대여업자가 합의한 경우에는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서를 발급한 것으로 봅니다.

 

12.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 운영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서울특별시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을 통하여 사업 관리 및 공정보고를 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 후 7일 이내에 서울특별시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 사용자 및 공정계획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서울특별시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 사용 시One-PMIS 운영지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청구 시 전자인력관리시스템(건설근로자공제회)와 연계한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에서 노무비청구서를 출력하여 증빙자료로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하도급계약 상대자가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3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재해를 발생시킨 경우에는 재해이력을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 에서 관리하며, 서울시에서 발주한 공사의 하도급공사에 5년간 참여를 배제합니다.

   ○「건설정보관리시스템(One-PMIS)사용 문의처

      - 서울시 도시기반시설본부(02-6438-2055, 2057)

 

13. 건설근로자 전자인력 관리시스템 활용 

   공사예정금액 1억 원 이상 건설공사의 계약상대자는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따라 착공 후 건설근로자공제회에서 운영하는 건설근로자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현장 근로자의 근무일수 등을 기록·관리하는 등 시스템 사용방법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상대자는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을 하수급인이 사용하도록 지도·감독하고 기성 청구 시 전자인력관리시스템과 연계하여 근로자별 노임 지급현황을 발주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서울시 건설일자리 혁신방안(고용개선지원비)시행 관련사항

적용대상 : 건설산업기본법 제2조 제4항에 따른 서울시 건설공사. 소방,전기,통신,문화재 공사 포함.

   (, 도급금액 5천만원 미만 또는 공사기간 30일 미만 공사는 제외)

※ 건설일자리 혁신방안 관련 문의 : 서울특별시 건설혁신과 02-2133-8106, 8107

 가.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산출내역서에 고용개선지원비 항목을 추가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낙찰자) 및 하수급인은 건설근로자에게 주휴수당 등 법정제수당을 정당하게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계약 체결 시 ‘서울시 표준근로계약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다. 노무비 지급 관련 포괄임금이 허용되지 않으며, 하도급 지킴이를 통한 노무비 청구시 기본급여액과 유급휴일수당 등 제급여를 구분하여 명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건설공사에는 건설근로자공제회서 운영하는 건설근로자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이 적용되며, 공사현장에는 전자카드단말기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마. 고용개선지원비(PS단가)에 대한 정산은 ‘고용개선지원비 세부 집행기준’을 따릅니다.

 

 

15. 근로자 적정임금 지급 의무

 가. 계약상대자는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에 따라 계약 이행에 있어서 시공상 공종 및 직종에 따라 필요한 자격과 능력을 갖춘 근로자를 고용하여야 하고, 그 근로자에게는 적정임금(대한건설협회에서 조사공표하는 시중노임단가 이상)을보장하여야 합니다.

   적정임금 지급은 “서울특별시 건설일용근로자 표준근로계약서”의 기본급여에 표기한 금액이 시중노임 단가 이상이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입찰참가 시 시중노임단가 이상 지급의무 이행을 확약하는 서류(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 후 7일 이내에 적정임금(시중노임단가 이상)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그 대금 산정 시 적정임금을 반영하여야 하고, 하수급인으로 하여금 ‘위’ 항의 의무를 이행할 것을 하도급계약의 내용으로 포함시켜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가 상기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이를 시정하도록 요구수 있으며, 계약상대자가 시정요구를 따르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시중노임단가로 산정된 노무비 예정가격과 시중노임단가에 미달하여 근로자 또는 하수급인에게 실제로 지급한 노무비 간의 차액 상당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또는 계약해지를 할 수 있니다. 

 

1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4, 9)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42조 및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시 종로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와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9. 기타 유의사항

 

 가. 여기서 정하여지지 아니한 사항은 현행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및 기타 관계법규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관련된 각종 규정 및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20. 보충정보제공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나. 사업에 관한 사항: 종로구청 자치행정과 최유진 (02-2148-1454)

 다. 계약에 관한 사항: 종로구청 재무과 최윤정 (02-2148-1514)

 라. 공직자비리신고센터: 종로구청 감사담당관 (02-2148-1215)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9

 

 종로구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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