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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원광여고 지양관 증축 및 리모델링 소방 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원광여자고등학교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원광여자고등학교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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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소방 공고번호 R25BK00846602-000
주력분야 지역제한 전라북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원광여자고등학교 관심등록
수요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원광여자고등학교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백서준 관심등록 기초금액 30,980,840 원
추정가격 28,164,400 원 낙찰하한율 89.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1,724,914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5-05-15 10:14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5-05-20 11: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5-05-20 14: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기계)을 등록한 업체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5-05-15 10:14
입찰공고번호 R25BK00846602-000 참조번호 원광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7호
공고명 원광여고 지양관 증축 및 리모델링 소방 공사
발주(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원광여자고등학교 실수요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원광여자고등학교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백서준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5-05-19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1:00 입찰마감일시 2025-05-20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20 14:00 개찰장소
공고서 내역서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전라북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소방]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28,164,4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30,980,84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공고서_5. 원광여고 지양관 증축 및 리모델링 소방 공사 공고서.hwp
25. 원광여고 지양관 증축 및 리모델링 소방 공사 (공내역서).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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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의정부 녹양초도서관 신축 공사

원광여자고등학교 공고 2025 ? 7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안내서는 원광여자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어 3개월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소속기관(각급학교 포함) 수의계약을 체결할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될 있습니다.

  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6조의 2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이행, 16조에 따른 감독, 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하거나 담합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1. 견적제출(입찰) 부치는 사항

  . : 원광여고 지양관 증축 리모델링 소방 공사

  . 공사현장: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선화로13 72, 원광여자고등학교

  . 공사개요: 원광여자고 지양관 증축 리모델링 소방 공사 1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80, 건축공사와 동일

  . 공사금액                                                         (금액단위: )

추정금액

(A=B+C+D)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도급자관급자재비

(D)

기초금액

(E=B+C)

30,980,840

28,164,400

2,816,440

0

30,980,840

    관급자설치 관급금액: 0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공사는 손해배상보험(공제) 가입 대상공사입니다. 공사의 계약상대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5. 15.() 11:00

2025. 5. 20.() 11:00

2025. 5. 20.() 14:00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개찰은 지연될 있으며, 재견적을 실시할 경우에 재견적(투찰) 마감 일시는 2025. 5. 20.() 16:00, 개찰은 2025. 5. 20.() 17:00 실시합니다.

 

3.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대상 공사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대상 공사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하도급대금 자재·장비 대금 지급확인제 대상 공사입니다.

  . 하도급지킴이(전자대금시스템) 대상 공사입니다.

  .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4. 견적제출(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같은 행규칙 14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전기·기계) 등록한 업체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에 명시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까지 조달창에 입찰참가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견적(입찰) 참여할 없습니다.

 

 

5. 현장설명

  .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계서 열람 장소 : 원광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063-850-1205)

 

6. 입찰보증금 납부 귀속

  .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7. 견적제출 계약방법

  .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스시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며 신원을 확인받은 입찰에 참여해야 합니다.

  .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없습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습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 같은 시행규칙 42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제8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조에 따라‘견적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9. 예정가격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송신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국민연금보험료 )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9.745% 이상 최저가격 제출한 부터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와「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5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1. 법정 정산과목 정산 준수

  . 계약상대자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에 대하여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합니다.

(금액단위: )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퇴직공제

부금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

안전관리비

합 계

(A)

483,631

613,918

62,630

0

564,735

0

0

1,724,914

  ※ A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의 합산액입니다.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안전관리비, 폐기물처리비 정산 과목에 대해에서는 준공검사 시에 가입(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정산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기성 준공대가 청구 국민연금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의 개인의 납부증명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6조의2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제출자 반드시 견적서 제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하도급 관련사항

  . 공사에 대한 하도급 가능 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릅니다.

  . 도급 「건설산업기본법」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 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 거짓으로 하도 통보를 ,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14.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시행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제9 계약 일반조건 9절에 따라 계약상대자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노무비 지급 전용통장 개설)하고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 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지급확인제) 합니다.

  . 공사에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별도로「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합의서」 「노무비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 당월 노무비 청구 내역 전원 노무비 지급 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 ,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 착공 제출해야 합니다.

  .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9 계약 일반조건 9절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15.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붙임1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찰서 제출로 확약서 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공계 제출 이용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노무,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 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안전보건 확보 의무

  . 공사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 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입찰 참가자는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 5 동법 시행령 4, 9(안전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착공 시에  [붙임3]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포함 내용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운영방안,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안전보건교육 계획, 사용기계·기구 설비의 종류 관리계획, 작업 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자격·경력 현황, 최근 산업재해발생 현황

  .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7. 유의사항

  .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 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완전히 숙지하시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 참가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8. 기타사항

  .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불공정행위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실(063-850-1200),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감사담당(063-239-0810) 홈페이지((www.jbe.go.kr) 전자민원창구)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 따라 전북특별자치도 지역 생산 제품과 장비·인력의 우선 사용 적극 권장합니다.

  .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하여 지역 건설기계의 우선 사용 지역주민의 우선고용 등에 적극적으로 노력하여야 합니다.

  . 사용되는 건설자재는 전북특별자치도 생산제품 최대한 사용하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 공고문,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

  . 예비가격 기초금액 견적제출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입찰정보/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공고내용 문의(이의)사항 연락처

      -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행정실 백서준 (850-1205)

      -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행정실 백서준 (850-1205)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5.  5.  15.

원광여자고등학교 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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