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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안양판교로828번길 도로사면 정비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3이상 -2미만 0

-4이상 -3미만 0

-5이상 -4미만 0

-6이상 -5미만 0

-7이상 -6미만 0

저장 수정

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토목,토건 공고번호 R25BK00817033-000
주력분야 지역제한 경기도 성남시, 경기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관심등록
수요기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김민선 관심등록 기초금액 341,550,000 원
추정가격 310,5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36,493,324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5-04-28 16:57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5-05-02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 자격 요건: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업 중 토목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3.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성남시 내인 업체 4. 조달청 전자입찰(G2B) 참가자격 등록업체 5.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자는 입찰 불가 -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기준으로 공사 업종 등록 기준을 갖추어야 함.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5-04-28 16:57
입찰공고번호 R25BK00817033-000 참조번호 성남시 분당구 공고 제2025-439호
공고명 안양판교로828번길 도로사면 정비공사
발주(공고)기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실수요기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김민선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5-05-01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0:00 입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1:00 개찰장소
공고서 내역서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기도 성남시, 경기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토목,토건]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310,50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341,550,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공고서_공고문(안양판교로 828번길 도로사면 정비공사).hwp
2시방서(안양판교로828번길 도로사면 정비공사).pdf
3물량내역서(안양판교로828번길 도로사면 정비공사).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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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성남시 분당구 공고 2025-439  

 

소액수의(공사)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 안양판교로828번길 도로사면 정비공사

  . 공사현장: 분당구 안양판교로828번길 일원

  . 공사내용: 낙석방지책 계단식 옹벽 설치, 비탈면 녹화 (물량내역서 참조)

  . 공사종류: 종합공사/유지보수공사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60

  . 총공사비: 373,156,000(추정가격 310,500,000, 부가가치세 31,050,000,

               도급자설치관급자재비 31,606,000)

  . 기초금액: 341,550,000(금삼억사천일백오십오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공고기간: 2025. 4. 28.() ~ 2025. 5. 2.()

 

2. 견적제출 계약방법

  . 견적 제출기간: 2025. 4. 29.() 10:00 ~ 2025. 5. 2.() 10:00

  . 개찰일시: 2025. 5. 2.() 11:00

    전산장애 발생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있습니다.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최초 개찰일시부터 재입찰을 실시할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장소: 성남시 분당구 총무과 입찰집행관 PC

  .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공사는 종합건설업의 종합적인 계획·관리·조정이 필요한 공사로, 종합-전문 상호시장        진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견적 제출 유의사항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입찰서 제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하거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수정할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있습니다.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재직 중인 임·직원에 한하며,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서 다음 사항을 갖추어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종합공사업 토목공사업(토목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참가 등록마감일 기준으로 같은 시행령 별표 2 공사 업종 등록기준을 갖추고       이를 시공 유지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과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성남시 업체

      본점의 소재지 기준일은 “수의견적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 포함]”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 입찰집행일 전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조의5 같은 시행령 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없으며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있습니다.

 

4. 견적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 동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5. 현장설명

  .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성남시 분당구 건설과 도로관리팀(전화: 031-729-7361)

 

6. 입찰보증금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견적서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 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자로 결정하며, 업체의 투찰 가격이 동일 가격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 입찰집행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기타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사항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공사의 예정가격은 아래의 발표 자료를 기준으로 산정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직접공사비

      - 단위 작업량: 건설기술연구원 발표 표준품셈(전기, 정보통신, 문화재 등의 타부문의 표준품셈에 명시된 품은 해당부분의 품셈을 적용)

      - 노무비: 대한건설협회 발표 노임

    . 간접공사비: 개별법령에서 규정한 법정경비 요율과 조달청 원가계산 제비율 적용기준에서 정한 요율

      - 법정경비: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건설하도급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건설기계 대여대금지급보증서발급수수료, 환경보전비, 부가가치세

      - 법정경비를 제외한 간접공사비: 간접노무비, 기타경비, 일반관리비, 이윤

 

9. 보험료 등의 사후 정산

  .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계상된 보험료 아래의 항목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

국민건강

보험료

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계(A)

3,777,147

4,794,686

489,140

6,460,746

2,450,617

18,520,988

-

36,493,324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89, 설산업기본법 시행령 26조의2 83,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 53 1, 건설기술진흥법 63조의 규정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정산합니다.

 

  . 준공(기성)검사 항목에 대해서는 공사현장명으로 보험료 신고 납부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특수조건 준수

  .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입찰유의서 성남시 공사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건설기계 사용 성남시에 등록된 건설기계를 우선 사용하여야 합니다.

     [ 참고: 성남시 홈페이지 > 정보공개 > 계약정보 > 관련정보 > 계약서식 ]

 

11.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금지 안내

  당해 건설공사장에 「출입국관리법」 「외국인근로자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을 금지하며, 계약상대자는 공사감독관의 요구 외국인 근로자에 대해 고용허가서 (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이용자 또는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 ( 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숙지하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붙임2 안전보건수준 평가표 준용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 착공시 발주기관(감독관)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하도급 관련사항

  .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전기공사업법 규정에 따릅니다.

  . 하도급 건설산업기본법령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조제1 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있습니다.

 

14. 조달청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사항

  . 공사는 하도급대금, 장비대금, 자재대금, 임금 등의 구분 관리 적정 지급 여부를 실시간 확인하기 위하여《하도급지킴이(https://hado.g2b.go.kr) 이용합니다.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건설기계대여업자 등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수요기관의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해야 합니다.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 계약 협약 은행에서 약정계좌를 개설하고 내역을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좌개설 방법 협약은행 목록은 《하도급지킴이》 홈페이지 사용자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수의계약 체결제한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없습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 「성남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제11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한 ‘확인서’ 원본을 계약체결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행정안전부예규), 수의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설계서, 시방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 이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일 기간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는 경우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하게 되며, 또한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사항 불이행 정당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하여 1개월 이상 2 이하의 범위에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9 9 9 규정에 의한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 대상 공사입니다.

  .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 1.5%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공사를 집행하면서 성남시 거주 시민을 기능공 포함 50%이상 우선 고용하도록 노력하여야 한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성남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따라 임금 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규정에서 정한 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이 수반되는 경우에는 건설기계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 34 68조의3 규정에 따라 하도급대금 지급보증 건설기계 대여 대금 지급보증(현장별 보증) 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공사 추진 건설공사 사업관리방식 검토기준 업무수행지침 10조에 따라 산업안전보건법 건설기술진흥법 관련 법령 공사계약문서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현장안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가지고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시공하고 안전관리 관련 공사 감독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내용을 확약하는 문서를 계약체결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고사항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 게재됩니다.

  .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불공정행위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분당구 총무과(031-729-7052), 감사관(031-729-2663) 홈페이지(www.seongnam.go.kr 시민참여 〉청렴성남 〉공익신고)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참고사항

    - 공사 설계내용: 분당구 건설과 도로관리팀 공사감독(031-729-7361)

    - 계약에 관한 사항: 분당구 총무과 경리팀 계약담당(031-729-7052)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8.

 

성남시 분당구 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

 

 

<붙임 2>

안전보건수준 평가표

□ 사업명:

                                                                              작성자: 착수시(계약상대자), 준공시(발주부서)

평가항목

수급인 평가기준

(도급인: 발주자, 수급인: 계약상대자)

(착수시)

수립여부

(O,X,해당없음)

(준공시)

이행여부

(O,X,해당없음)

□ 안전보건 관리체제

 

 

1. 일반원칙

안전보건방침 수립(안전관리규정, 지침, 매뉴얼 등) 여부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를 위한 안전보건 방침 수립 포함하여 작성 여부

 

 

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 6, 같은법 시행령 제3(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별첨) 대상 여부

 

 

2. 계획수립

산업재해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수립 여부

 

 

3. 역할 및 책임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여부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를 위한 안전기술 전문인력 보유 현황 여부

 

 

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 6, 같은법 시행령 제3(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별첨) 대상 여부

 

 

□ 실행수준

 

 

4. 위험성평가

위험성평가 지원시스템(https://kras.kosha.or.kr) 활용하여 도급사업(사업장) 대한 위험성평과 결과에 대한 이해수준 및 자체 유해위험요인 평가수준을 도급인(발주자)과 수급인(계약상대자)가 함께 검토 및 보완 실시 후 작업 여부

 

 

5. 안전점검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확인 등) 확인 여부

 

 

6. 이행확인

안전조치(도급인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이행 여부

 

 

7. 교육 및 기록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5) 여부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의 안전보건확보를 위한 교육 포함 여부

 

 

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 6, 같은법 시행령 제3(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붙임5) 대상 여부

 

 

8. 안전작업허가

   (필요시)

유해위험작업(밀폐공간, 맨홀 등)에 대한 안전작업허가서를 수급인으로부터 제출받아 이행수준에 대한 적정성 검토(발주자) 후 허가 여부

 

 

□ 운영관리

 

 

9. 연락체계

비상연락망 구축(도급인, 수급인, 관계기관 등)

 

 

10. 위험물질 및 설비

    (필요시)

유해위험 물질 및 취급 기계기구설비의 안전성 확인

 

 

11. 비상대책

비상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대책(고용부, 소방서, 병원 포함)

 

 

12. 안전관리비용

    (필요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성남시 안전보건관리비용 등 적정 사용 계획

 중대재해처벌법에 해당하는 공중이용시설에서 수행하는 도급용역위탁 등 사업인 경우 시설물 이용자를 위한 안전보건관리비용 적용 여부

 

 

시민재해(중대재해처벌법 제2조 제4, 6, 같은법 시행령 제3(공중이용시설) 성남시 공중이용시설 382개소(별첨) 대상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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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착수시 계약상대자)      직책:              성명:           ()

           평가자(준공시 감독자)          직책:              성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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