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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공사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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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문수동 외 1개소 노후 가로등주 교체공사 공고원문 바로보기

전라남도 여수시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전라남도 여수시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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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이상 -4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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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전기 공고번호 R25BK00814717-000
주력분야 지역제한 전라남도 여수시, 전라남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관심등록
수요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박유림 관심등록 기초금액 77,497,000 원
추정가격 70,451,819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5,147,913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5-04-27 23:10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5-05-01 12: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5-05-01 14:00
평가기준
자격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며, 나.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여수시에 두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함.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5-04-27 23:10
입찰공고번호 R25BK00814717-000 참조번호 여수시재무관공고 제2025-415호
공고명 문수동 외 1개소 노후 가로등주 교체공사
발주(공고)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실수요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박유림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5-04-30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09:00 입찰마감일시 2025-05-0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5-01 14:00 개찰장소
공고서 내역서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전라남도 여수시, 전라남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전기]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70,451,819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77,497,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공고서_2025-415 공고문(문수동 외 1개소 노후 가로등주 교체공사).hwp
2내역서(문수동 외 1개소 노후 가로등주 교체공사).xls
3시방서(문수동 외 1개소 노후 가로등주 교체공사).hwp
4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

상단으로  스크랩  분석실이관  LABS 

공고원문 보기
공고서_2025-415 공고문(문수동 외 1개소 노후 가로등주 교체공사).hwp

여수시재무관공고 2025 - 415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공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입찰서 제출 시 주의사항(필독)

 

 

 

◈ 투찰업체는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및 공사시방서 등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 진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사항 및 과업지시서 등이 입찰공고문의 내용과 서로 다를 경우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중대재해처벌등에 관한 법률 제4(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의 조치를 하여야 하는 사업장은 중대산업재해 발생시 사업주는 1년 이상 징역 또는 10억원 이하 벌금 등과 입찰참가제한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 시 중대재해예방을 위한 평가기준 확인 후 계약을 체결할수 있습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문수동 외 1개소 노후 가로등주 교체공사

  .    : 여수시 문수동 일원 등

  . 사 업 량 : 가로등주 및 등기구 교체 59개소

  . 사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70

  . 공사구분 : 기타공사(전기공사)

  . 추정금액 : 165,653,000 (추정가격 70,451,819 + 부가가치세 7,045,181 + 관급자재대 88,156,000)

   ※ 기초금액 : 77,497,000

 

2. 입찰(견적 제출) 집행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하여 집행합니다.

  .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적격심사 대상이 아니며, 여수시 청렴계약이행 공사입니다.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이 반영된 공사로서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해당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산업안전보건법」제72조 및 시행규칙 제89,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24-53)」을 따릅니다.

                                                             (단위 :)

A값 합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5,147,913

1,356,506

1,721,941

880,103

175,667

1,013,696

 

3.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입찰서 접수개시

입찰서 접수마감

개찰 일시

비고

2025. 4. 28() 09:00

2025. 5. 1.() 12:00

2025. 5. 1.() 14:00

개찰용PC

 

  . 입찰일정은 우리시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 입찰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입찰자는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해야하며,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 동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여야 하며, 재직 중인 임·직원 여부는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로 확인합니다.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며,

  .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여수시 두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함.

 

5.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의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송신으로 지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 입찰보증금의 우리시 귀속은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이상으로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중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재난복구사업의 경우에는 실적 조회 후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2조에 따라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제12(수의계약 체결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입찰참가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고 차순위자가 낙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시 “[붙임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9.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준수

  ?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공사이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지급확인 합의서 제출 하여야 합니다. 세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따릅니다.  

 

10. 건설기계임대차표준계약

  ? 「건설기계관리법」제22조에 따라 공사현장에 장비를 임차할 경우에는 건설기계임대차표준계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준공(기성)검사 시 건설기계 사용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에 따라 원도급자는 건설기계임대시 반드시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현장별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 입찰자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 24시간 전에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 해결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전산장애로 투찰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수수료를 면제합니다.

  . 계약심사대상자는 시스템 개찰결과에 게재한 1순위자로 하며, 시스템의 개찰결과 게재로 계약심사대상자 결정통지를 한 것으로 봅니다.

  .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서류 및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을 표시한 내역서(직접 및 간접노무비 등이 포함된 산출내역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건설산업기본법 88조에 따른 노무비 확인) 다만, 기간의 말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익일 또는 다음 정상근무일까지로 합니다.

  . 계약심사대상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라항의 기간이 경과되어도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계약심사대상자 결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여수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촉진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본 사업시행을 위해 고용하는 인력은 여수시민을 우선적으로 채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사현장에서 사용하는 각종 자재는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급적 여수시 지역 내 생산자재를 사용하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권장사항)

  . 계약상대자는 대가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2.5%에 상당하는 전라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시행령·시행규칙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설계서(과업내용), 물량내역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공사계약 특수조건, 여수시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규정에 따르며 그 밖의 사항에 대해 이견이 있을 때에는 우리시의 해석에 따릅니다.

  . 기타사항 문의

     - 공사에 관한 사항 : 여수시 도시계획과   신승민 (061-659-4530)

     - 계약에 관한 사항 : 여수시 회계과       장지수 (061-659-3177)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시 감사담당관실 공직감찰팀(659-3067) 및 홈페이지(www.yeosu.go.kr→전자민원→공무원비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5  4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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