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종류 | 실공고 | 게시일시 | 2025-04-23 10: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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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R25BK00771887-002 | 참조번호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공고 2025-10호 |
공고명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지원사업 입찰 공고 | ||
발주(공고)기관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 실수요기관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낙찰방법 | 공고서참조 |
계약방법 | 수의 | 국제입찰구분 | 국내입찰 |
입찰자격 | 공고서 참조 | 발주계획번호 | () |
집행관 | 입회관(담당자) | 안현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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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 심사신청서 |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실적심사신청서 |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현장설명장소 | 현장설명일시 |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5-04-28 18:00 | 보증서접수마감일시 |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 |
입찰개시일시 | 2025-04-23 11:30 | 입찰마감일시 | 2025-04-29 11:30 |
개찰(입찰)일시 | 2025-04-29 16:00 | 개찰장소 | |
공고서 | 내역서 | ||
관련공고 | 재입찰 | ||
현장설명서 | 공내역서 |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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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납부 | 채권자명 |
참가가능지역 | 경상남도 진주시, 경상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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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투찰허용여부 | 공고서 참조 |
업종사항제한 |
[실내건축[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 |
공동도급비율 | |
내역입찰여부 | |
현장설명 제한여부 | 참가제한 안함 |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 |
공종별 전체 지분율 |
예가방법 | 추첨번호 공개여부 | 추정금액 |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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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0 | 33,232,474 |
기초금액 | 비고1 | 비고2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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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55,000 |
평가기준 | 주공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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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종 추정금액 | 0 | 주공종 추정가격 | 0 |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
순번 | 첨부서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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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공고서_(2025.4.23)리뉴얼지원사업 공사 공고문(나라장터 최종수정분).hwpx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공고 제2025 - 10호】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 지원사업 입찰 공고
□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 지원사업 입찰 공고 | |||
총 공 사 비 | 36,555,000원 | 전자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2025. 04.23(수) 11:30 | |
도 급 액 | 기초금액 | 36,555,000원 | ||
전자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25. 04.29(화) 11:30 | |||
추정가격 | 33,232,474원 | |||
개 찰 일 시 | 2025. 04. 29(화) 16:00 | |||
부가가치세 | 3,322,526원 | |||
개 찰 장 소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 PC |
1. 공 사 개 요
○ 공 사 기 간 : 착공일로부터 28일간
○ 공 사 장 소 : 경상남도 진주시 가호로 26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내
○ 공 사 내 용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리뉴얼 지원사업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서 및 물량내역서는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2.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무소가 경상남도 진주시에 소재한 업체로,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소지자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 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 찰 방 법
○ 본 입찰은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호)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본 공사는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87.745%)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에 의합니다.
○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의거 처리 합니다.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및 입찰의 무효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 복지관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 관련사항
○ 해당공사는 산재보험료, 안전관리비,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
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환경보전비가 반영되었습니다.
반드시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요율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합계 | 국민건강보험료 | 국민연금보험료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퇴직공제부금비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안전관리비 | 품질관리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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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65,4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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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헙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계약예규‘정부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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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붙임2의 안전보건수준 평가표를
준용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 후 착공 시 발주기관(감독관)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 타 사 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에서 정한 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우리 복지관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조달청의 서버 접속 에러 등 전산장애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일시를 변경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설계서 열람 및 사업문의 등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담당 : 안현정 ☎ 055-754-0016~7)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 1588-0800)
2025년 04월 23일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장
붙임 1 |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공사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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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
| 안전보건수준 평가표 |
안전보건수준 평가표 □ 사업명: 〔작성자: 착수시(계약상대자), 준공시(발주부서)〕
20 년 월 일 작성자(착수시 계약상대자) 직책: 성명: (인) 평가자(준공시 감독자) 직책: 성명: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