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종류 | 실공고 | 게시일시 | 2025-04-22 14: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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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R25BK00800064-000 | 참조번호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96호 |
공고명 | 금광초 교사 2호동 옥상 방수 공사 | ||
발주(공고)기관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 실수요기관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낙찰방법 | 공고서참조 |
계약방법 | 수의 | 국제입찰구분 | 국내입찰 |
입찰자격 | 공고서 참조 | 발주계획번호 | () |
집행관 | 입회관(담당자) | 전준령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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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 심사신청서 |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실적심사신청서 |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현장설명장소 | 현장설명일시 |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5-04-28 18:00 | 보증서접수마감일시 |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 |
입찰개시일시 | 2025-04-23 10:00 | 입찰마감일시 | 2025-04-29 10:00 |
개찰(입찰)일시 | 2025-04-29 11:00 | 개찰장소 | |
공고서 | 내역서 | ||
관련공고 | 재입찰 | ||
현장설명서 | 공내역서 |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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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납부 | 채권자명 |
참가가능지역 | 경기도 안성시, 경기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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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투찰허용여부 | 공고서 참조 |
업종사항제한 |
[도장.습방.석공[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 |
공동도급비율 | |
내역입찰여부 | |
현장설명 제한여부 | 참가제한 안함 |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 |
공종별 전체 지분율 |
예가방법 | 추첨번호 공개여부 | 추정금액 |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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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0 | 35,427,273 |
기초금액 | 비고1 | 비고2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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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970,000 |
평가기준 | 주공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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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종 추정금액 | 0 | 주공종 추정가격 | 0 |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
순번 | 첨부서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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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공고서_1. 공고문_금광초 교사 2호동 옥상 방수공사.hwp |
2 | 2. 물량내역서_금광초 교사 2호동 옥상 방수공사.xlsx |
3 | 3. 공사시방서_금광초 교사 2호동 옥상 방수공사.hwp |
청렴은 안성교육의 기본가치입니다.
소액수의 2인이상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
공고 번호 | 공 사 명 | 개찰 일시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96호 | 금광초 교사 2호동 옥상 방수 공사 | 2025. 4. 29.(화) 11:00 |
이 안내서는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수의계약에 따른 견적제출자 및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시설개선팀(☎ 031-8057-2152)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 기 도 안 성 교 육 지 원 청
[행정과 학교시설개선팀]
경기도 안성시 백성2길 59(금산동119) ☎ : 031 - 8057 - 2152 FAX : 031 - 8057 - 2153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96호
소액수의 2인이상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
|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공 사 기 간 | 견적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설계(기초)금액 |
금광초 교사 2호동 옥상 방수 공사 | 착공일로부터 29일 | 2025. 4. 23.(수) 10:00 ~ 2025. 4. 29.(화) 10:00 | 2025. 4. 29.(화) 11:00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시설개선팀 집행관PC | 금38,970,000원 [추정가격: 금35,427,273원 + 부가가치세: 금3,542,727원] |
※ 별첨의 물량내역서 및 공사시방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 장소: 금광초등학교 (※경기도 안성시 금광면 금광초교길 54)
○ 공사 구분 / 공사 유형: 전문공사 / 유지보수공사
○ 공종 구성: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주력분야: 습식·방수공사] 100%
○ 공사 내용: 교사 2호동 옥상 방수
- 우레탄 방수 660㎡
- 도장 공사 30㎡
○ 공사 금액: (단위: 원)
공사추정금액 (A=B+E) | 기초금액 (B=C+D) | 추정가격 (C) | 부가가치세 (D=C/10) | 관급자재 | |
도급자설치(E) | 관급자설치 | ||||
38,970,000 | 38,970,000 | 35,427,273 | 3,542,727 | 0 | 0 |
2 |
|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안성시) 견적서 제출입니다.
○ 이 공사는 전문공사로 건설업역 간 상호진출을 허용하지 않는 공사입니다.
공사예정금액 4억 3천만원 미만 전문공사로 「건설산업기본법」 제16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종합건설업체 참여를 제한합니다. |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적격심사 비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입니다.
○ 본 공사는 “2인이상 견적서 제출”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하며, 「공공발주자 직접임금지급제」에 의하여 전자대금지급 시스템(하도급지킴이)를 사용하여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사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을 적용합니다.
○ 본 공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입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가격 산정 시 예정가격(또는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 항목 금액은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 지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단위: 원)
국민연금보험료 | 국민건강보험료 | 퇴직공제부금비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안전관리비 | 품질관리비 | 합계 (A값) |
0 | 0 | 0 | 0 | 775,366 | 0 | 0 | 775,366 |
○ 「산업안전보건법」제72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릅니다.
○ 「건설기술 진흥법」 제66조 제3항에 의하여 환경관리비를 국토교통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공사금액에 계상하여야 하며, 발주자는 같은 법 시행규칙 제61조 제2항에 따라 사용실적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 및 기성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3 |
|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 (주력분야: 습식·방수공사) 등록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안성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개찰)일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견적(입찰) 공고문에 따라 무효 처리함 |
○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개인인증수단 및 사업자용인증서의 사용법, 유효기간 등은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s://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하고 계약체결 시 【붙임1】 「조세포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법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5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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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등 |
○ 직접공사비
- 노무비: 대한건설협회 발표 노임
- 단위 작업량: 건설기술연구원 발표 표준품셈(전기, 정보통신, 문화재 등의 타부문의 표준품셈에 명시된 품은 해당부분의 품셈을 적용)
- 표준시장단가: 국토교통부, 해양수산부, 산업통상자원부 발표 단가
○ 간접공사비: 개별법령에서 규정한 법정경비 요율과 경기도교육청 원가계산제비율 적용기준에서 정한 요율
- 법정경비: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부가가치세
- 법정경비를 제외한 간접공사비: 간접노무비, 기타경비, 일반관리비, 이윤
5 |
| 현장 설명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공사의 시방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시설개선팀
(주무관 이길재 ☎ 031-8057-2193) [경기도 안성시 백성2길 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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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본 공고는 2인이상 견적서 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 대상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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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서 제출 |
○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s://www.g2b.go.kr )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을 견적서 제출 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 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정관의 목적사업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개인인증수단 및 사업자용인증서의 사용법 등은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
| 견적서 제출의 무효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견적)서 제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서 제출로 처리됩니다.
○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견적제출)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1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동 규정 제2절-7-나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견적 제출)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
|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시스템)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시설개선팀 집행관PC
※ 전산장애 등 사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 ±3%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 [붙임2]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
|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 |
○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 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1 |
| 청렴계약 이행 사항 |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 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https://www.goean.kr) [입찰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
|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공사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先지급, 현금지급, 도급금액이 3천만원 미만 또는 공사기간이 30일 이내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계 제출 시 제출해야 합니다.
○ 공사내역서(산출내역서)에 기재된 노무비(직접노무비와 간접노무비 전체)는 건설산업기본법」 제8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4조의 압류금지채권에 해당합니다.
13 |
| 하도급 관련사항 |
○ 본 공사의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 등에 따릅니다.
○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 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
|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사항 |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 및 경기도교육청 소속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체결 시 [붙임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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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 사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붙임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계획서」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 낙찰예정자(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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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사항 |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포함)의 완전 숙지 및 조달청 및 관련기관 등에 자격 갱신 등을 마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거나 관련 협회가 관리하는 자료의 미신고, 누락, 오류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 등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해석상의 문제가 발생시에는 우리 교육지원청의 해석에 의합니다.
○ 「경기도교육청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에 의거 낙찰자는 지역업체(안성)의 공사참여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시 효과적인 시공과 원활한 하자 공사의 이행을 위하여 지역업체(안성)와 우선 계약
2)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지역업체(안성)에서 우선 구매
3) 현장 근로자 채용 시 지역주민 우선 고용
○ 계약상대자는 도급금액 중 그 공사(하도급 공사를 포함)의 근로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임금에 상당하는 금액에 대하여 계약 시 도급금액 중 총 노무비를 부기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목적: 압류 시 노무비 압류금지 근거 마련, 업체 자금난으로 노임 미지급 시 직접 지급 근거 마련, 하자보수보증금 미납 시 공사대금 상계 근거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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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충정보 제공처 |
○ 주소: 경기도 안성시 백성2길 59 (금산동 119)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시설개선팀
- 공사 내용에 관한 사항: ☎ 031-8057-2193, 주무관 이길재
- 계약에 관한 사항: ☎ 031-8057-2152, 주무관 전준령
○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기초금액 / 예비가격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홈페이지( https://www.g2b.go.kr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견적제출(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경기도교육청 (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5. 4. 22.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