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종류 | 실공고 | 게시일시 | 2025-04-09 18: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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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R25BK00759361-001 | 참조번호 | 입찰공고 제2025-02호 |
공고명 | 2025년 아동복지시설 기능보강사업(난방보일러 교체공사) 입찰 변경공고 | ||
발주(공고)기관 | 이리보육원 | 실수요기관 | 이리보육원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낙찰방법 | 공고서참조 |
계약방법 | 제한 | 국제입찰구분 | 국내입찰 |
입찰자격 | 공고서 참조 | 발주계획번호 | () |
집행관 | 입회관(담당자) | 이혜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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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 심사신청서 |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실적심사신청서 |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 ||
현장설명장소 | 현장설명일시 |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2025-04-20 18:00 | 보증서접수마감일시 |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 공고서참조 |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 |
입찰개시일시 | 2025-04-10 10:00 | 입찰마감일시 | 2025-04-21 10:00 |
개찰(입찰)일시 | 2025-04-21 11:00 | 개찰장소 | |
공고서 | 내역서 | ||
관련공고 | 재입찰 | ||
현장설명서 | 공내역서 |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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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납부 | 채권자명 |
참가가능지역 | 전라북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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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투찰허용여부 | 공고서 참조 |
업종사항제한 |
[기계가스[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 |
공동도급비율 | |
내역입찰여부 | |
현장설명 제한여부 | 참가제한 안함 |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 |
공종별 전체 지분율 |
예가방법 | 추첨번호 공개여부 | 추정금액 | 추정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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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 0 | 132,191,819 |
기초금액 | 비고1 | 비고2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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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411,000 |
평가기준 | 주공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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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공종 추정금액 | 0 | 주공종 추정가격 | 0 |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
순번 | 첨부서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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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공고서_난방보일러교체 공고.hwp |
2 | 건축+기계설비 내역서.xlsx |
입찰공고 제2025-02호
2025년 아동복지시설기능보강사업 (난방보일러교체 공사) 입찰 변경공고
1. 공사개요
공 사 명 | 2025년 아동복지시설 기능보강사업 (난방보일러 교체 공사) | ||||
공사현장 |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익산대로 33길 28 |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이내 준공(주말포함) | ||||
공사내용 | 난방보일러 교체 공사 | ||||
공사추정금액 (A=B+E) | 기초금액 (B=C+D) | 추정가격 (C) | 부가가치세 (D) | 관급자재 | |
도급자설치(E) | 관급자설치 | ||||
145,411,000 | 145,411,000 | 132,191,819 | 13,219,181 | 0 | 0 |
※ 투찰전 반드시 사양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는 입찰 전에 공사 현장 상황 및 관련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2.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방식 대상공사입니다.
나. 총액견적, 견적제출(2인 이상), 수의계약 입찰입니다.
다. 적격심사 비대상 및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공사입니다.
라.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대상공사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 및 제93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건설산업기본법령」기계가스설비공사업(업종코드 6202)『주력분야:기계설비공사 보유』(주력분야를 충족하지 못하는 사업자는 낙찰자 선정 제외)면허를 소지하고,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상기 업종으로 입찰참가등록을 한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해서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자
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해야 합니다.
마.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아 제한 기간이 경과되지 아니한자 또는 조세포탈로 유죄 판결 확정된 날부터 2년 이상 경과되지 아니한 자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공고기간 : 2025. 4. 10(목) ~ 2025. 4. 21(월) 10:00
나. 개찰일시 : 2025. 4. 21(월) 11:00
다. 개찰장소 : 이리보육원 입찰집행관 PC
라. 본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 참가신청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바.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사유가 있을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계약예규) 예정가격작성 “제4장 복수예비가격에 의한 예정가격의 결정” 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의 대비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순으로 결정하되, 동가 시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낙찰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입찰서제출 집행 후 낙찰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라.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 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 (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입찰율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현장 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사양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8. 보험료 사후 정산
가. 입찰(견적)참가자는 입찰(견적)금액을 산정할 경우(산출내역서 포함) 예비가격 작성 시 계상된 아래 항목의 금액은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 국민건강 보험료 | 퇴직공제 부금비 |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 안전 관리비 | 품질 관리비 | 합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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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115,9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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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115,998 |
나.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9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법」 제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라.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9. 공사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계약일반조건) 제9절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공사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 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지급 내역을 우리 복지관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견적제출참가자는 근로자의 중대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 한 후 견적제출에 응해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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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11. 하도급 관련사항
가. 하도급의 가능 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시 【붙임4】 하도급지킴이 이용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가 제출된 것으로 갈음하며, 계약체결시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 한 자, 발주처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처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2 . 서류제출 및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참가자는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공사계약 일반조건, 공사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개찰 후 입찰 및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관련 서류(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등) 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해당 서류를 정한 기한 및 방법에 따라 제출해야 합니다.
※ 미제출 시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될 수 있고 관련 규정에 따른 제재 등을 받을 수 있음
다. 낙찰자는 정한 바에 따라 계약 이행보증,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을 제출한 후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라. 이리보육원에서는 별도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서류제출 통보, 낙찰 통보 및 취소, 계약서 작성 및 계약체결 통보 등에 관한 사항을 진행·처리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는 하도급 대금 지급 방법을 가급적 직접 지불로 해주시고,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서를 교부하는 등 공사 현장에서 임금 등이 체불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 여기에 영시되지 않은 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 기타 계약관계 법규에 따릅니다.
13 . 문의사항 연락처
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사항 등에 대한 문의는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사업에 관련된 사항은 이리보육원 행정팀(☏063-855-632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9.
이리보육원장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