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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2025년 진건읍 생활민원처리공사 단가계약(2차)] 공고원문 바로보기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최근 3개월간 다수 낙찰업체

개찰건수 0

기업명 횟수 비고
최근 발주한 내용이 없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최근 3개월간 낙찰사정률

개찰건수 0

2이상 3미만 0

1이상 2미만 0

0이상 1미만 0

-1이상 0미만 0

-2이상 -1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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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이상 -6미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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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동도급 기타

업종 지반.포장[대] 공고번호 R25BK00745105-000
주력분야 지역제한 경기도 남양주시, 경기도
계약방법 수의 발주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관심등록
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공동수급 공동도급업체찾기
담당자 박혜연 관심등록 기초금액 137,075,000 원
추정가격 90,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예가변동폭(사정률) -3.000 ~ 3.000 A(법정경비합산) 6,808,421 원
B(순공사원가) 0 원 공고게시일 2025-03-31 10:52
난이도계수 0.000 등록(신청)마감일시
투찰마감일시 2025-04-04 10:00 현장설명일시
협정마감일시 개찰일시 2025-04-04 11:00
평가기준
자격조건
- 지방자치단체와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을 갖추어야 함.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른 지반조성·포장공사업 면허 등록업체이어야 함. - 입찰참가자는 견적 제출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남양시 내에 있어야 함 (개인사업자는 사업자 등록증 등의 소재지).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시 개찰일 전일까지 등록해야 함. - 나라장터 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해야 함.
공고일반
공고일반
공고종류 실공고 게시일시 2025-03-31 10:52
입찰공고번호 R25BK00745105-000 참조번호 남양주시 진건읍 공고 제2025-19호
공고명 2025년 진건읍 생활민원처리공사 단가계약(2차)]
발주(공고)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실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입찰방식 전자입찰 낙찰방법 공고서참조
계약방법 수의 국제입찰구분 국내입찰
입찰자격 공고서 참조 발주계획번호 ()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입찰집행 및 진행정보
집행관 입회관(담당자) 박혜연
PQ 심사신청서 PQ심사신청서 신청기한
실적심사신청서 실적심사신청서 신청기한
현장설명장소 현장설명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5-04-03 18:00 보증서접수마감일시 보증서 접수마감일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 18시까지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채하는 경우 보증금이 면제됩니다.)
공동수급협정서접수여부 공고서참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1 09:00 입찰마감일시 2025-04-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4 11:00 개찰장소
공고서 내역서
관련공고 재입찰
현장설명서 공내역서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납부 정보
입찰참가수수료 납부 입찰참가수수료 금액
입찰 보증금 납부 채권자명
투찰제한
투찰제한
참가가능지역 경기도 남양주시, 경기도
지사투찰허용여부 공고서 참조
업종사항제한 [지반.포장[대]]업종을 등록한 업체
※[]안의 사항이 두가지일 경우 동시에 등록한 업체를 의미합니다.
※업종명을 클릭시 관련 근거법령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안의 업종제한이 시스템으로는 4개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공고서를 숙독하여 정확한 제한 업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구성원 지역제한
공동도급비율
내역입찰여부
현장설명 제한여부 참가제한 안함
공동수급 구성업체수 제한
공종별 전체 지분율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정가격 결정 및 입찰금액 정보
예가방법 추첨번호 공개여부 추정금액 추정가격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0 90,000,000
기초금액
기초금액
기초금액 비고1 비고2 상세보기
137,075,000
적격심사
적격심사
평가기준 주공종
주공종 추정금액 0 주공종 추정가격 0
가산지역(지역업체 참여도) 부대공종(업종평가비율,추정가격)
첨부서류
첨부서류
순번 첨부서류명
1공고서_공고문[2025년 진건읍 생활민원처리공사 단가계약(2차)].hwp
2공내역서[2025년 진건읍 생활민원처리공사 단가계약(2차)].xlsx
3과업지시서[2025년 진건읍 생활민원처리공사 단가계약(2차)].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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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원문 보기

남양주시 진건읍 공고 제2025-19                                      

     

공사 소액수의 안내 공고(단가계약)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3  31

 

                       남양주시 진건읍 (분임)재무관

 

1. 공사개요        

공사명

 2025년 진건읍 생활민원처리공사 단가계약(2)

공사현장

 남양주시 진건읍 일원

공사기간

 착공일 ~ 2025. 12. 30.

사업내용

 관내 생활민원처리공사(관내 도로 및 도로시설물 파손 정비, 구거정비 등)

기초금액

 137,075,000

 ※ 400개 공종별 단가를 합산한 금액이며, 소요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을 이행해야 함

추정금액

 99,000,000(추정가격 90,000,000+ 부가가치세 9,000,000)

  ※ 해당공사는 연간 단가계약으로, 소요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을 이행해야 합니다.

  ※ 소요예산은 발주처 사정(민원감소, 예산변동 등 불가피한 사유발생 시)에 의해 감액조정       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단가, 수의견적(남양주시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g2b시스템을 이용하므로 편의상 견적을 입찰로 기재)

  ※ 본 견적은 단가계약으로서 400개 공종별 단가는 낙찰률(기초금액대비 투찰금액)에 의거 산정합니다.

 

3. 견적 접수 개시 일시  ------------------------------------------  2025. 4. 1.() 09:00

4. 견적 접수 마감 일시  ------------------------------------------  2025. 4. 4.() 10:00

5. 견적 개찰 일시  ------------------------------------------------  2025. 4. 4.() 11:00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개찰일 17: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함(별도 통보 없음)

 

6. 견적 개찰 장소 : 남양주시 진건읍 생활자치과 입찰집행관 PC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지반조성포장공사업 면허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제출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남양주시 내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8. 견적제출 참가신청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법으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등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절 원가계산에 따른 예정가격 결정”에 따라 책정하며, 표준품셈, 대한건설협회 발표 노임, 조달청 원가계산 제비율 등을 참고하여  계상합니다.

  . 이 공사의 이윤은 15%, 일반관리비는 6%입니다.

 

10. 견적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등

  .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1--9)에 따라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계약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해야 합니다.)

  . 본 견적(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견적(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취소,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등 사후 정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을 예정가격 산정시 계상된 금액으로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

국민연금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778,007

230,121

2,257,033

2,543,260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계약서 제출

   본 공사는 남양주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며 「선금·대가 지급 요령」에 따라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기성대가 및 준공금 지급 시 하수급인,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의 대금 수령내역(수령자,수령액,수령일 등)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 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15.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장의 승인없이 양도ㆍ양수 할수없으며, 질권설정이 불가능합니다.

 

16. 안전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 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낙찰자(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안전보건관리각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계약상대자)예정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관계법령    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17. 기타사항

  . 견적 제출 참가자는 공사 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설계서 및 시방서, 도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 못하여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현장 근로자 채용 시 남양주시 시민을 우선적으로 50%이상 채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현장 건설자재 구매 시 관내지역 업체에서 생산한 자재를 구매토록 권장합니다.

  . 현장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지역 건설장비를 우선 사용토록 권장합니다.

  .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시행에 따라 도급금액 3천만원 이상이면서, 공사기간 30일 초과인 건설공사는 대금신청 시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우리시(진건읍)에서는 조달청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 및 공사대금(선금, 노무비, 기성금, 준공금)을 지급하고 있으니, 하도급계약 및 대금신청시에는 반드시 “하도급 지킴이”를 이용하여야 합니다.(http://www.g2b.go.kr:8105/sc/portal/main.do)

  . 하도급 관련 사항

   -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 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는 하도급이 가능하며, 그 외의 공사는 사업담당자와 협의하여 하도급 여부를 결정하여야 합니다.

   -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제83(건설업의 등록말소 등)의 규정에 따라 건설업자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9조를 위반하여 같은 법 제22조에 따라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고, 그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년 이내에 동일한 사유에 해당하는 위반행위를 하여 다시 2회 이상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은 경우에는 건설업 등록이 말소될 수 있으니 입찰참여자는 공정한 경쟁입찰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 차감금액을 정산함을 알려드립니다.

  . 낙찰자는 「건설산업기본법」제68조의3(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 규정에 의거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건설기계를 대여할 경우 그 대금의 지급을 보증하는 건설기계 대여금 지급보증서를 건설기계 대여업체 및 발주기관에 즉시 제출하여 합니다.

  . 본 공사의 계약체결 이후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소화)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을 금지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 시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 외국인 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경기도 공공부문 공사장 외국인 불법취업 방지 대책발표 노동정책과-296(2019.1.8.)호 관련)

  . 입찰 관련 비리 및 각종 불공정행위에 대해서 남양주시 감사관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남양주시 감사관(031-590-2071) /남양주시 홈페이지>민원포털>공직자부정부패신고]

  . 기타 공사에 관한 사항은 진건읍 도시건축과(031-590-4896), 계약에 관한 사항은 진건읍 생활자치과(031-590-2614), 전자입찰 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국번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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